Matchacha's way of tea

서울숲, 차의 시간

숲을 바라보며 차 한 모금을 하는 잠시의 시간이 은은하고 담백한 떨림을 담은 고요함을 전합니다. ​맛차차는 사계절의 변화가 뚜렷한 서울숲을 바라보고 있는 티 바 공간을 운영하며 티코스, 티클래스, 요가와 함께하는 그린마인바디, 제주 리트리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차를 중심으로 한 경험을 함께 해오고 있습니다. 차를 우려내는 과정, 우리에게 주는 가치, 그리고 일상에서 간결하게 즐기는 방법까지, 차와 함께하는 다채로운 시간에 대한 시선과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다양한 매개체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차의 맛 

전통적인 차 문화를 바탕으로 모두가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농도 짙은 차의 시간을 제안합니다. 결과가 중요한 세상에서 차의 시간은 과정에 집중하죠. 우리는 방법에 따라, 그 날의 공기에 따라, 또 함께하는 사람에 따라서도 다른 맛과 향을 느끼게 해주는 차, 맛을 평가하는 방법이 아니라 즐거운 기억으로 남는 영감이 가득한 차의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작은 변화

마음에 위안과 휴식이 되는 시간, 삶의 방식에 영감이 되는 경험을 전달합니다. 차 한 잔이 삶의 균형을 맞춰주고 나만의 속도를 찾아주는 하나의 장치가 될 수 있기에 보다 더 많은 분들이 차의 시간을 일상으로 편안하게 가져오실 수 있기를, 차를 준비해 우려내고 마시는 모든 순간 순간에 머물며 차의 시간이 묻어나는 작은 변화가 찾아오기를 바랍니다.

Collaborations

Our Message

안녕하세요, 맛차차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차를 휴식과 연관지어 생각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아마 차를 마실 때는 한 숨을 고르게 되고 속도도 한 박자 느려지게 되기 때문이겠죠. 별거 아닌 차 한 잔은 참 소소하게 일상 속의 간결한 휴식, 여유의 장치가 되어줍니다. 저 또한 20대 초반 여행지에서 만난 말차에 반해 취미로 차를 시작하게 되었고, 그 후로 일상을 가득 채워준 차의 시간에게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현재는 직업이 되었고 돌이켜보면 일상 뿐만 아니라, 무언가를 바라보는 시선, 취향, 가치관 등에도 많은 변화를 가져오게 된 것 같습니다. 


차의 시간에는 정말 다채로운 매력이 있습니다. 결과보다 과정에 집중하게 하고 눈과 손, 마음이 함께 움직이게 하며 그 많던 생각들을 잠시 멈추고 비워내주기도 합니다. 잠깐 스쳐가는 화려한 특별함이 아닌 일상 속에 단단하고 소소하게, 유연하게 머물러 주는 그런 매력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별 거 아닌 차의 시간은 긴 역사를 가진 문화이면서 일상 속에 크고 작은 변화들을 가져오고, 크게는 가치관의 변화를 가져오기도 하는 거 아닐까요? 맛차차에서 경험하시는 모든 것이 일상에서 작은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단단하고도 유연한 매개체가 되어 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Customer Inquiry

공간: 수-일 11am - 7 pm

네이버 톡톡: 맛차차

B2B Inquiry

도매, 협업 문의

matchachaseoul@gmail.com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