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chacha's way of tea

서울숲, 차의 시간

맛차차는 사계절의 변화가 뚜렷한 서울숲을 바라보고 있는 티 바 공간을 운영하며 티코스, 티클래스, 요가와 함께하는 그린마인바디, 제주 리트리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차를 중심으로 한 경험을 함께 해오고 있습니다. 숲을 바라보며 차 한 모금을 하면 진정한 휴식이 무엇인지 알게 되어요. ​차를 우려내는 과정, 우리에게 주는 가치, 그리고 일상에서 간결하게 즐기는 방법까지, 차와 함께하는 다채로운 시간에 대한 시선과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다양한 매개체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차의 맛 

전통적인 차 문화를 바탕으로 모두가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농도 짙은 차의 시간을 제안합니다. 결과가 중요한 세상에서 차의 시간은 과정에 집중하죠. 우리는 방법에 따라, 그 날의 공기에 따라, 또 함께하는 사람에 따라서도 다른 맛과 향을 느끼게 해주는 차, 맛을 평가하는 방법이 아니라 즐거운 기억으로 남는 영감이 가득한 차의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작은 변화

마음에 위안과 휴식이 되는 시간, 삶의 방식에 영감이 되는 경험을 전달합니다. 차 한 잔이 삶의 균형을 맞춰주고 나만의 속도를 찾아주는 하나의 장치가 될 수 있기에 보다 더 많은 분들이 차의 시간을 일상으로 가깝게, 편안하게 가져오실 수 있도록 가이드해드릴 수 있는 브랜드가 되는 것이 저희의 비젼입니다. 차를 준비해 우려내고 마시는 모든 순간 순간에 머물며 나만의 속도를 찾아가다 보면 다른 삶의 방식의 있음을 배우며 일상에도 작은 변화가 생기게 됩니다.

Our Message

안녕하세요, 맛차차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차를 휴식과 연관지어 생각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아마 차를 마실 때는 한 숨을 고르게 되고 속도도 한 박자 느려지게 되기 때문이겠죠. 별거 아닌 차 한 잔은 참 소소하게 일상 속의 간결한 휴식, 여유의 장치가 되어줍니다. 저 또한 20대 초반 여행지에서 만난 말차에 반해 취미로 차를 시작하게 되었고, 그 후로 일상을 가득 채워준 차의 시간에게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현재는 직업이 되었고 돌이켜보면 일상 뿐만 아니라, 무언가를 바라보는 시선, 취향, 가치관 등에도 많은 변화를 가져오게 된 것 같습니다. 


차의 시간에는 정말 다채로운 매력이 있습니다. 결과보다 과정에 집중하게 하고 눈과 손, 마음이 함께 움직이게 하며 그 많던 생각들을 잠시 멈추고 비워내주기도 합니다. 잠깐 스쳐가는 화려한 특별함이 아닌 일상 속에 단단하고 소소하게, 유연하게 머물러 주는 그런 매력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별 거 아닌 차의 시간은 긴 역사를 가진 문화이면서 일상 속에 크고 작은 변화들을 가져오고, 크게는 가치관의 변화를 가져오기도 하는 거 아닐까요? 맛차차에서 경험하시는 모든 것이 일상에서 작은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단단하고도 유연한 매개체가 되어 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Customer Inquiry

공간: 수-일 11am - 7 pm

네이버 톡톡: 맛차차

B2B Inquiry

도매, 협업 문의

matchachaseoul@gmail.com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floating-button-img